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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측정기 골프워치 충전식 거리측정기 GPS 스피커 용품

A/S 정책 및 유의사항A/S 접수증 다운로드

  • -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시기로부터 2년입니다.
  • - A/S 접수 시 구매내역 또는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증빙해야 하며,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에는 출고일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 - 부쉬넬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광학기계인 제품 특성상 일체형 모델로 나와서 분해조립 및 부품 교환 등의 A/S가 불가능합니다.
  • - 보증기간 내에는 제품결함으로 인한 A/S건은 확인 후 동일제품으로 교환처리 됩니다. 제품결함 기준은 회사 내규에 따릅니다.
  • -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 받으신 제품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해외 운송 과정에서 환경적인 영향에 의해 압력 및 충격 등 제품 하자 발생의 요인으로 제품 파손의 우려가 있으며,
    AS접수 및 수리가 완료된(유·무상 AS 모두 포함) 제품의 국내-해외 간 운송은 제공되지 않는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렌즈 코팅이 되어 있어 청소에 주의가 필요하며, 이물질이 묻은 경우 부드러운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시길 바랍니다.
  • - 방수 제품이라도 사용의 부주의로 렌즈에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으니 사용에 유의해 주십시오.
  •   제품 특성 상 환경에 따라 장시간 습기에 노출될 경우 이는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습한 곳은 물론 물기나 우천시 사용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완전 방수 제품이라도 사용 및 보관 방법과 사용 기간에 따라 방수의 기능은 떨어질 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 거리측정기 케이스 (가죽 및 기본 케이스 포함 )제품 특성 상 땀이나 물기에 의해 이염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사용에 주의 바랍니다 .
  • - A/S제품 발송 시, 고객명(대리점명), 연락처 및 고장내용을 상세히 기입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IPX7 방수 제품 : Pro XE, Pro X2
  • - 정품 스티커가 없는 경우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정품 스티커 및 제품 고유 시리얼번호 분실로 정품 확인이 안될 시 A/S접수가 불가능합니다.

무상 A/S 안내 및 판단 기준

  • - 보증기간 내 제품 내부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
  • - 제품 구매 후 30일 이내 아이피스 및 파우치가 파손된 경우

유상 A/S 안내 및 판단 기준

  • - 보증기간 후, 제품에 대한 불량의 경우
  • - 아이피스, 배터리 캡 등의 제품외관의 부속품의 경우
  • - 단종되거나 판매하지 않는 제품의 부품은 공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A/S 불가 판단 기준

  • - 파우치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A/S 대상이 아닙니다.
  • - 제품의 특성에 의한 문제(화면 밝기, 거리측정, 조리개 등)는 불량 기준에 의해서 처리됩니다.
    즉, 품질, 기준 내에 해당되는 경우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렌즈 안의 불량, 거리오차 및 초점 틀어짐, 제품내부의 문제로 인한 전원 불량은 보증기간 내에만 A/S 처리 가능합니다.
  • - 방수 미지원 제품의 경우, 렌즈안 이물질 제거 수리는 A/S 대상이 아닙니다.
  • - (주)카네에서 취급, 유통하지 않은 병행수입 제품은 A/S 불가능합니다.
  • - 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 침수, 파손, 분실 등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의 경우 A/S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접수 유의사항

  • -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배터리의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새 배터리로 교체 후 작동해보시기 바랍니다.
  • - 제품관련 문제로 문의하실 경우, 좀더 정확하고 상세한 상담을 위해 제품을 소지하시고 연락 주십시오.
  • - A/S 제품 발송 시, 고객명(대리점명). 연락처 및 고장내용을 상세히 기입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 교환 관련 상담은 구매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 CS센터 방문 시 제품의 증상 확인 후 처리 소요기간이 필요한 AS 접수 건은 해당일에 바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접수 된 제품은 AS 처리 완료 후 고객님의 요청 배송지로 택배 발송 됩니다.
  • - CS센터에 접수된 모든 부쉬넬 제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12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
    12개월 경과 시, 보관된 부쉬넬 제품에 대해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안내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56, 6층지도보기
전화번호
1644-4006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 11:30 ~ 12:30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센터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A/S 정책A/S 접수증 다운로드

  • -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시기로부터 1년입니다. (단, 소모성 부품은 별도 적용)
  • - A/S 접수 시 구매내역 또는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증빙해야 하며,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에는 출고일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 - 보증기간 내에는 제품결함으로 인한 A/S건은 확인 후 동일제품으로 교환처리 됩니다. 제품 결함 기준은 회사 내규에 따릅니다.
  • -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 받으신 제품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해외 운송 과정에서 환경적인 영향에 의해 압력 및 충격 등 제품 하자 발생의 요인으로 제품 파손의 우려가 있으며,
    AS접수 및 수리가 완료된(유·무상 AS 모두 포함) 제품의 국내-해외 간 운송은 제공되지 않는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부쉬넬 골프 워치는 생활방수 등급 제품이며, 침수로 인한 제품 손실은 보증기간 내에도 무상 수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 정품 스티커가 없는 경우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정품 스티커 및 제품 고유시리얼번호 분실로 정품 확인이 안될 시 A/S접수가 불가능합니다.

A/S 유의사항

  • - 방수가 되지 않는 제품의 경우 터치 액정 스크린과 충전 연결 부위에 이물질이 들어가 침수에 우려가 있으니 사용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특성 상 환경에 따라 장시간 습기에 노출될 경우 이는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습한 곳은 물론 물기나 우천시 사용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완전 방수 제품이라도 사용 및 보관 방법과 사용 기간에 따라 방수의 기능은 떨어질 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 A/S 제품 발송 시 ① 고객명(대리점 명) ② 연락처 ③ 수령 주소 ④ 고장 내용(골프워치의 경우 골프장, 코스명, 홀)을 상세히 기입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인공위성의 신호를 받기 위해서는 실외에서 GPS를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내에서 GPS를 실행 시 GPS 신호를 인식 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워치의 코스 업데이트를 완료 후 골프장을 검색해야 최신 골프장이 검색 됩니다.
    코스 업데이트 후에도 워치 목록에 골프장이 나타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 제품의 설정 상태와 사용 패턴에 비례하여 배터리 수명과 사용 가능 시간은 사용자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배터리는 소모품으로서 사용 기간이 증가함에 따라 잔존 수명이 감소합니다.
    장시간 충전으로 배터리의 팽창(스웰링)이 일어날수 있으니 3.5시간 이상 충전을 하지 말아주세요.
    배터리는 대체 불가하며,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하거나 내부를 열지 말아주세요.
    또한, 온도가 45°C 이상일 때에는 배터리 충전을 금하며 60°C 이상의 온도에 노출하지 마세요.

무상 A/S 안내 및 판단 기준

  • - 보증기간 내 제품 내부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
  • - 구매 후 30일 이내 제품의 기능이 오작동하는 경우

유상 A/S 안내 및 판단 기준

  • - 보증기간 후, 제품에 대한 불량의 경우
  • - 충전기 등 부속품 분실의 경우

A/S 불가 판단 기준

  • - 제품 특성에 의한 문제는 불량 기준에 의해서 처리됩니다.
  • - 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 침수, 파손, 분실 등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의 경우 A/S 불가능합니다.
  • - 방수 미지원 제품의 경우, 터치 액정 스크린 내 이물질 제거 수리는 A/S 대상이 아닙니다.
  • - ㈜카네에서 취급, 유통하지 않은 병행수입 제품은 A/S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접수 유의사항

  • - 고객센터 접수 전 체크사항 안내해드립니다. ① 터치 액정 스크린의 스티커 제거 여부 ② 배터리 충전 여부 ③ 기타
  • - 제품관련 문제로 문의하실 경우, 정확하고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제품을 소지하고 전화 주세요.
  • -  A/S 제품 발송 시 ① 고객명(대리점 명) ② 연락처 ③ 수령 주소 ④ 고장 내용(골프워치의 경우 골프장, 코스명, 홀)을 상세히 기입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 교환 관련 상담은 구매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 CS센터 방문 시 제품의 증상 확인 후 처리 소요기간이 필요한 AS 접수 건은 해당일에 바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접수 된 제품은 AS 처리 완료 후 고객님의 요청 배송지로 택배 발송 됩니다.
  • - CS센터에 접수된 모든 부쉬넬 제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12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
    12개월 경과 시, 보관된 부쉬넬 제품에 대해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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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센터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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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시기로부터 2년입니다.
  • - A/S 접수 시 구매내역 또는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증빙해야 하며,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에는 출고일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 - 부쉬넬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광학기계인 제품 특성상 일체형 모델로 나와서 분해 조립 및 부품 교환 등의 A/S가 불가능합니다.
  • - 보증기간 내에는 제품결함으로 인한 A/S건은 확인 후 동일제품으로 교환처리 됩니다. 제품 결함 기준은 회사 내규에 따릅니다.
  • -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 받으신 제품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해외 운송 과정에서 환경적인 영향에 의해 압력 및 충격 등 제품 하자 발생의 요인으로 제품 파손의 우려가 있으며,
    AS접수 및 수리가 완료된(유·무상 AS 모두 포함) 제품의 국내-해외 간 운송은 제공되지 않는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렌즈 코팅이 되어 있어 청소에 주의가 필요하며, 이물질이 묻은 경우 부드러운 깨끗한 천으로 닦아 주시길 바랍니다.
  • - 방수 제품이라도 사용의 부주의로 렌즈와 충전단자에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으니 사용에 유의해 주십시오.
  • - 거리측정기 케이스 (가죽 및 기본 케이스 포함) 제품 특성 상 땀이나 물기에 의해 이염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사용에 주의 바랍니다.
  • - 정품 스티커가 없는 경우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정품 스티커 및 제품 고유 시리얼번호 분실로 정품 확인이 안될 시 A/S접수가 불가능합니다.

A/S 유의사항

  • - 제품 특성 상 환경에 따라 장시간 습기에 노출될 경우 이는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습한 곳은 물론 물기나 우천시 사용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완전 방수 제품이라도 사용 및 보관 방법과 사용 기간에 따라 방수의 기능은 떨어질 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배터리는 소모품으로서 사용 기간이 증가함에 따라 잔존 수명이 감소합니다.
    장시간 충전으로 배터리의 팽창(스웰링)이 일어날수 있으니 2시간을 초과하여 충전하지 말아주세요.
    배터리는 대체 불가하며,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하거나 내부를 열지 말아주세요.
  • - 온도가 40°C 이상일 때에는 배터리 충전을 금하며, 제품을 노출하지 마세요.
  • - 제품 보관 시 배터리를80%이상 충전하고 6개월에 한번씩 재충전해주세요.
    (과방전 및 과충전은 배터리 불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 5V, 2A이하 충전용 어댑터, PC USB포트 권장하며, 초과 사용시 고전압으로 제품 손상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충전기, 차량용 스마트폰 고속 충전기 (9V, 12V) 등 사용 시 제품 고장의 원인 됩니다.
  • - 제품 구매 시 제공하는 충전 케이블만 사용하세요.
  • - 자동차 내부 등 습한 곳에서 제품을 보관 시, 제품의 고장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시원하고 서늘한 곳에 제품을 보관하세요.
  • - 온도가 낮은 추운 날씨에는 배터리의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의 사용 방법, 주변 환경, 배터리의 성능에 따라 배터리 사용 시간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무상 A/S 안내 및 판단 기준

  • - 보증기간 내 제품 내부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
  • - 구매 후 30일 이내 제품의 기능이 오작동하는 경우

유상 A/S 안내 및 판단 기준

  • - 보증기간 후, 제품에 대한 불량의 경우
  • - 충전기 등 부속품 분실의 경우

A/S 불가 판단 기준

  • - 제품 특성에 의한 문제는 불량 기준에 의해서 처리됩니다.
  • - 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 침수, 파손, 분실 등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의 경우 A/S 불가능합니다.
  • - ㈜카네에서 취급, 유통하지 않은 병행수입 제품은 A/S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접수 유의사항

  • - 제품 관련 문제로 문의하실 경우, 좀더 정확하고 상세한 상담을 위해 제품을 소지하시고 연락 주십시오.
  • - A/S제품 발송 시, 고객명 (대리점명), 연락처 및 고장 내용을 상세히 기입하여 메모 동봉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 교환 관련 상담은 구매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 CS센터 방문 시 제품의 증상 확인 후 처리 소요기간이 필요한 AS 접수 건은 해당일에 바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접수 된 제품은 AS 처리 완료 후 고객님의 요청 배송지로 택배 발송 됩니다.
  • - CS센터에 접수된 모든 부쉬넬 제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12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
    12개월 경과 시, 보관된 부쉬넬 제품에 대해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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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56, 6층지도보기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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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1:30 ~ 12:30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센터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A/S 정책A/S 접수증 다운로드

  • -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시기로부터 1년입니다. (단, 소모성 부품은 별도 적용)
  • - A/S 접수 시 구매내역 또는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증빙해야 하며,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에는 출고일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 - 보증기간 내에는 제품결함으로 인한 A/S건은 확인 후 동일제품으로 교환처리 됩니다. 제품 결함 기준은 회사 내규에 따릅니다.
  • -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 받으신 제품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해외 운송 과정에서 환경적인 영향에 의해 압력 및 충격 등 제품 하자 발생의 요인으로 제품 파손의 우려가 있으며,
    AS접수 및 수리가 완료된(유·무상 AS 모두 포함) 제품의 국내-해외 간 운송은 제공되지 않는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정품 스티커가 없는 경우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정품 스티커 및 제품 고유시리얼번호 분실로 정품 확인이 안될 시 A/S접수가 불가능합니다.

A/S 유의사항

  • - 제품 특성 상 환경에 따라 장시간 습기에 노출될 경우 이는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습한 곳은 물론 물기나 우천시 사용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완전 방수 제품이라도 사용 및 보관 방법과 사용 기간에 따라 방수의 기능은 떨어질 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배터리는 소모품으로서 사용 기간이 증가함에 따라 잔존 수명이 감소합니다.
  •   장시간 충전으로 배터리의 팽창(스웰링)이 일어날수 있으니 화재에 주의 바랍니다.
  •   배터리는 대체 불가하며,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하거나 내부를 열지 말아주세요.
  •   또한, 온도가 45°C 이상일 때에는 배터리 충전을 금하며 60°C 이상의 온도에 노출하지 마세요.
  • - 5V, 2A이하 충전용 어댑터, PC USB포트 권장하며, 초과 사용시 고전압으로 제품 손상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충전기, 차량용 스마트폰 고속 충전기 (9V, 12V) 등 사용 시 제품 고장의 원인 됩니다. (과방전 및 과충전은 배터리 불량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 온도가 낮은 추운 날씨에는 배터리의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 - 사용자의 사용 방법, 주변 환경, 배터리의 성능에 따라 배터리 사용 시간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 배터리가 완전 방전되지 않도록 충전해 주십시요. 완전방전시 배터리 수명이 짧아질수 있으며, 과방전된 배터리는 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제품 구매 시 제공하는 충전 케이블만 사용하세요.
    귀에 가까이 대고 들을 시 청각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 자동차 내부 등 습한 곳에서 제품을 보관 시, 제품의 고장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시원하고 서늘한 곳에 제품을 보관하세요.

무상 A/S 안내 및 판단 기준

  • - 보증기간 내 제품 내부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
  • - 구매 후 30일 이내 제품의 기능이 오작동하는 경우

유상 A/S 안내 및 판단 기준

  • - 보증기간 후, 제품에 대한 불량의 경우
  • - 충전기 등 부속품 분실의 경우

A/S 불가 판단 기준

  • - 제품 특성에 의한 문제는 불량 기준에 의해서 처리됩니다.
  • - 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 침수, 파손, 분실 등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의 경우 A/S 불가능합니다.
  • - ㈜카네에서 취급, 유통하지 않은 병행수입 제품은 A/S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접수 유의사항

  • - 제품관련 문제로 문의하실 경우, 정확하고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제품을 소지하고 전화 주세요.
  • - A/S 제품 발송 시 ① 고객명(대리점 명) ② 연락처 ③ 수령 주소 ④ 고장 내용(골프장, 코스명, 홀)을 상세히 기입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 교환 관련 상담은 구매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 CS센터 방문 시 제품의 증상 확인 후 처리 소요기간이 필요한 AS 접수 건은 해당일에 바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접수 된 제품은 AS 처리 완료 후 고객님의 요청 배송지로 택배 발송 됩니다.
  • - CS센터에 접수된 모든 부쉬넬 제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12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
    12개월 경과 시, 보관된 부쉬넬 제품에 대해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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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1:30 ~ 12:30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센터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용품 A/S 정책 및 유의사항

    용품 A/S 관련 문의는 구매처에서 접수, 진행 가능합니다.

  • - 제품 교환, 환불은 구매처에서만 진행 가능
  • - 구매처에서 상품을 교환 후에는 환불 불가
  • - 공식 홈페이지 주문 상품의 교환/반품은 본사 고객센터에서만 가능
  • 교환/ 반품 기간은 구입 후 10일 이내 가능합니다.

  • - 사용 이전 제품의 경우,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은 자사 부담으로 제공됩니다.
  • - 사용한 제품의 경우, 제조 및 유통 과정 상 자사 과실의 경우는 교환해드리며, 고객 과실일 경우는 A/S 대상이 아닙니다.

용품 교환/반품 불가사유

  • - 교환/반품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용품 - 구입 후 10일 이내)
  • - 제품을 이미 사용하였거나, 제품을 일부를 소비한 경우
  • - 박스, 상품의 라벨을 개봉, 훼손 및 분실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 고객님의 귀책 사유(반송지연 등)으로 회수가 지연된 경우
  • -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제품 사양이 변경 혹은 맞춤 제작(이니셜 등)된 경우
  •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센터 접수 유의사항

  • - 공식 홈페이지 구매에 대한 접수 시에는 A/S 제품과 함께 간단한 의뢰 내용 및 고객님의 정보 (주문번호, 아이디, 연락처, 상품받을 주소)를 반드시 메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는 택배 : 고객부담 / 받는 택배 : 본사부담)
  • - 고객센터에 접수 또는 상세내용 기재를 안하실 경우, 지연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
    (단, 부득이한 경우 상품 소재와 부속품이 단종되어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 CS센터 방문 시 제품의 증상 확인 후 처리 소요기간이 필요한 AS 접수 건은 해당일에 바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접수 된 제품은 AS 처리 완료 후 고객님의 요청 배송지로 택배 발송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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